[에이유디 소식] ① CGV 영화 '9월5일:위험한 특종' GV 속 문자통역 후기 ② 3월 15일 2025 제12차 정기대의원 총회 개최 예정 ② 3월 3일 대체공휴일, 서비스 이용에 참고하세요!
[문자통역 지원 행사]
3월 쉐어타이핑 문자통역 지원 행사 제17회 성소수자 인권포럼 「우리의 시대는 다르다」
외 3건
[에이유디 뉴스 픽] 제주시, 청각장애인 위해 인공달팽이관 수술비 지원」 외 1건
CGV 9월5일:위험한 특종 GV 속 문자통역 후기🎬
지난 2월 14일 CGV 압구정에서 영화<9월 5일:위험한 특종> GV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GV 행사는 영화상영이 끝난 후 영화배우나 전문 평론가, 저널리스트 등 유명 명사와 관객들이 영화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는 행사인데요! 뮌헨 올림픽 테러 인질극을 다룬 이번 영화의 GV는 영화 유튜버 천재 이승국 님과 독일인 다니엘 린데만님이 진행을 맡으셨습니다.
과연 어떻게 진행되는지 궁금하신가요? 문자통역과 함께한 이번 GV의 자세한 후기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제주시에 거주하는 농난청인을 위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제주시에서 농난청인을 위한 인공달팽이관 수술비 및 재활·매핑 치료비 지원을 진행합니다. 지원내용은 인공달팽이관 수술비 1인 최대 700만 원과 재활·매핑 치료비 2년간 1인당 최대 300만 원입니다. 다만, 시설 입소 여부 및 소득액에 따라 우선순위가 구분됩니다. 신청은 보호자나 시설장이 대리로 신청할 수 있으며, 제주시 장애복지과 또는 소지 읍·면·동을 방문해 신청하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기사에서 확인하세요!
매년 11월엔 '서울배리어프리영화제'가 개최됩니다. 올해로 벌써 15회를 맞이하는데요! 건설기초소재 전문기업 삼표그룹이 사단법인 배리어프리영화위원회에 배리어프리 영화 제작 및 상영 지원을 위한 기금을 전달했습니다. 특히 이번 영화제 출품 예정인 단편 영화의 자막 제작 및 음성 해설을 위한 대본 제작 비용을 지원했는데요! 농난청인에게 더 많은 영화 감상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문화 향유의 폭을 넓히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