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2024년의 마지막 금요일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작년 이맘때쯤, 2023년 유디레터를 통해 연말 인사를 드렸었는데요, 올해도 어김없이 연말맞이 특집호로 찾아뵙게 되었습니다.
2024년 한 해 동안, 에이유디는 뉴스레터를 통해 다양한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이번 특집호를 살펴보며 에이유디와 함께했던 2024년을 되돌아보고 소중한 순간들을 떠올리는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제 곧 2025년이 시작됩니다.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해를 맞이하는 이 시기는 언제나 아쉬움과 설렘이 공존하는 것 같습니다. 다가오는 한 해에도 새로운 다짐과 목표를 끝까지 이루시길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2025년 유디레터도 더 풍성하고 알찬 소식으로 찾아뵐 것을 약속드리며,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
📆 2024년 월별 주요 소식
2024년의 주요 소식을 월별로 정리해보았습니다! 지나온 추억을 떠올리다 보니, 새로운 추억을 만들어갈 새해가 더욱 설레게 느껴지네요.
에이유디에게 2024년은 농난청인의 소통을 돕기 위해 바쁘게 달려온 한 해였습니다.특히, 서울을 넘어 경기와 인천 지역에서도 문자통역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어 더욱 뜻깊었는데요. 에이유디는 앞으로도 농난청인 여러분이 전국 어디서나 편안하고 행복한 소통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